"이게 리오넬 메시 얼굴이라고...?" SNS에서 화제인 '이것'의 정체는..?

'축구의 신'이라 불리는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 리오넬 메시 얼굴을 본 딴 요리가 지금 SNS에서 화제다. 

20일 영국 언론 매체 '메트로'는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한 셰프는 메시의 얼굴을 본뜬 음식을 만들어서 축구 영웅 메시에게 경의를 표했다"라고 보도했다. 

19일 아르헨타는 프랑스와 치열한 접전 끝에 승부차기로 승리를 확정 지어 36년 만에 월드컵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월드컵 우승으로 아르헨티나 정부는 국민들이 좀 더 기쁨을 즐길 수 있도록 12월 20일을 대체 공휴일로 선포했다. 

"이게 리오넬 메시 얼굴이라고...?" SNS에서 화제인 '이것'의 정체는..? [ 영국 매체 'METRO' ]
"이게 리오넬 메시 얼굴이라고...?" SNS에서 화제인 '이것'의 정체는..? [ 영국 매체 'METRO' ]

아르헨티나 셰프 El Antojo가 월드컵 우승 기념으로 일명 '밀라메시'라는 요리를 만드는 과정을 영상에 담아 SNS를 통해 공개했는데, 밀라메시는 아르헨티나의 대표 고기 요리인 '밀라네사'와 메시 이름을 합쳐서 만든 이름이라고 한다.  

영상에서 셰프는 고기를 메시 모양으로 만들고 반복도 하며 튀김 가루를 묻혀 기름에 튀기면서 "이것이 우리가 최고의 선수 리오넬 메시에 대한 사랑으로 '밀라메시'를 만드는 방법"이라고 밀라메시에 대해 소개했다. 

해당 영상이 SNS에 공개되자 좋아요가 수만 개가 늘어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요리 형태가 리오넬 메시 얼굴과 닮았는지 메시 팬들 사이에서 서로 의견이 엇갈렸다.

해당 영상은 우측 링크에서 시청 가능하다 (영상보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