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뜬금없이 열애설이..?" 재벌가 외손녀와 콘서트 봤다는 이유로..? 하지만..

지드래곤 "뜬금없이 열애설이..?" 재벌가 외손녀와 콘서트 봤다는 이유로..? 하지만.. [ 온라인 커뮤니티 ]
지드래곤 "뜬금없이 열애설이..?" 재벌가 외손녀와 콘서트 봤다는 이유로..? 하지만.. [ 온라인 커뮤니티 ]

9일 중국 연애 매체 '시나연예'에서 지드래곤이 최근에 이명희 신세계그룹 회장의 외손녀와 같이 콘서트를 봤다는 보도를 했다.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 전국투어' 콘서트 현장에서 포착한 비니와 마스크를 쓴 남성을 지드래곤으로 지목했고, 신세계 그룹 재벌가 외손녀와 같이 동행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 재벌가 외손녀의 SNS에 YGX 응원봉을 누군가와 함께 든 사진을 올렸는데, 사진 속 남성의 스마일 타투를 근거로 타투의 주인공이 지드래곤이라고 강조했다. 

하지만 신세계 측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으며, 신세계 측은 10일 “단순 해프닝을 넘어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가 이어짐에 따라 잘못된 내용을 바로잡고자 공식 입장을 밝히게 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신세계 측 관계자는 "더 이상의 무분별한 억측성 보도의 자제를 부탁한다"라고 강조했다. 

지드래곤은 최근 현재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고,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알려졌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