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싸움 도중 남자친구 위에 올라타.." 136kg 거구 여성에 의해 결국 남자친구 사망

"말싸움 도중 남자친구 위에 올라타.." 136kg 거구 여성에 의해 결국 남자친구 사망 [ 온라인 커뮤니티 ]
"말싸움 도중 남자친구 위에 올라타.." 136kg 거구 여성에 의해 결국 남자친구 사망 [ 온라인 커뮤니티 ]

남자친구와 말싸움을 하던 도중 몸무게 136kg 여성이 남자친구 몸 위로 올라가 결국 남자친구가 압사하는 사건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018년 당시 미국 전역을 충격으로 빠트린 살인 사건이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다. 

2018년 12월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에 거주한 44세 여성 윈디 토마스의 몸무게는 136kg으로 알코올 중독자로 알려졌었다. 

그녀는 2년 넘게 만나온 남자친구 키노 버틀러와 동거를 했었다. 

사건 당일에도 윈디 토마스는 술을 마신 상태로 코카인을 구입하려고 했다. 

이에 남자친구 키노 버틀러는 코카인을 못 사게 말렸고, 이로 인해 이 둘은 말싸움으로 번졌다. 

말싸움이 점점 격해지면서 윈디 토마스는 남자친구 키노 버틀러의 가슴 위에 올라탔다. 이때 당시 남자친구의 몸무게는 54kg이었다. 

키노 버틀러는 여자친구의 몸무게를 감당하지 못했고, 결국 사망에 이르렀다. 

원래 여자친구 윈디 토마스는 징역 40년 이상을 받아야 했지만, 술에 취해서 부주의했다고 주장해 형량이 줄어들게 되었다. 

이에 남자친구 키노 버틀러의 여동생 산드라 진 버틀러는 "토마스는 40년 이상 징역형을 선고받아야 한다"며 "그녀는 살아있을 자격이 없다"라고 말하며 분통을 터트렸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