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 언니 김연경, 현재 욕먹고 있는 이유가..." 국민의 힘 김기현 의원이 공개한 사진과 발언 때문..

"식빵 언니 김연경, 현재 욕먹고 있는 이유가..." 국민의 힘 김기현 의원이 공개한 사진과 발언 때문.. [ 국민의 힘 김기현 의원 SNS ]
"식빵 언니 김연경, 현재 욕먹고 있는 이유가..." 국민의 힘 김기현 의원이 공개한 사진과 발언 때문.. [ 국민의 힘 김기현 의원 SNS ]

지난 27일 오전 국민의 힘 김기현 의원이 자신의 페이북에 김연경 선수와 가수 남진 이 세 명이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어제는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편안한 저녁을 보냈다. 당 대표 선거에 나선 저를 응원하겠다며 귀한 시간을 내주고, 꽃다발까지 준비해 준 김연경 선수와 남진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에 힘입어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글과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이날부터 다음날까지 배구 선수 김연경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에 "국민의힘 지지자인 줄 몰랐다"는 반응의 댓글들이 계속 늘어나며 갑론을박이 일어났다.

네티즌들 중 한쪽에서는 "식빵 언니, 우파였나. 실망이다", "2찍 언니 소름", "국힘 지지하면 이제 배구하지 마라" 등 김연경이 보인 정치색에 실망했다는 댓글들과 반대로 김연경을 지지하는 이들은 "누굴 지지하든 연경 선수 끝까지 응원한다", "정치적 소신을 발언하면 생계를 위협당하는 이상한 나라다", "민주주의 외치더니 자기네 정당 아니라고 몰려와서 욕하는 건 너무한 것 아니냐"며 김연경을 옹호하는 댓글도 보였다.

앞서 카타르 월드컵 주역들이 청와대 영빈관에서 만찬 행사에 참여하며, 이른바 인증사진을 찍었는데 그중 조규성 선수가 대통령 내외와 셀카를 찍고 공개했다가 악성 댓글이 수두룩하게 달려 논란이 됐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