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특가로 판매하던 육회 먹고서 수십 명 식중독.." 판매자 피해 보상 나서

"온라인 특가로 판매하던 육회 먹고서 수십 명 식중독.." 판매자 피해 보상 나서 [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
"온라인 특가로 판매하던 육회 먹고서 수십 명 식중독.." 판매자 피해 보상 나서 [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

온라인에서 특가로 판매되던 육회를 주문해 먹은 수십 명이 식중독 증상을 호소해 제조 업체 측에서 피해 보상 및 진상 조사에 나섰다.

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근 인터넷 쇼핑몰에서 육회를 주문해 먹은 후 복통, 설마, 구토 등에 시달렸다는 글들이 여러 건 올라왔다.

그중 한 네티즌은 "1월 19일 핫딜에 올라온 육회를 샀는데 배송이 2월 1일에 왔다"며 "육회 비빔밥으로 맛있게 먹고 즐겼는데 나흘째 설사 중"이라고 밝혔으며, 또 다른 네티즌은 "배송받자마자 먹고 난 후 다음 날 저녁부터 오한, 설사, 구토를 하고 있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해당 제품은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소개돼 여러 플랫폼 등에서 팔렸다.

그중 한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만 2550건이 판매되었고, 전날 기준 총 75명이 피해 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판매사는 이날 오전 1시를 기준으로 판매 중단한 상태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판매자가 고객 피해 보상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것으로 파악했다"며 "저희도 판매자와 소비자 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최대한 지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