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젠더 부부 "남편 만삭 화보로 화제였던... 그 부부.." 실제 출산해...

트랜스 젠더 부부 "남편 만삭 화보로 화제였던... 그 부부.." 실제 출산해... [ BBC 코리아 / 지야파발 SNS ]
트랜스 젠더 부부 "남편 만삭 화보로 화제였던... 그 부부.." 실제 출산해... [ BBC 코리아 / 지야파발 SNS ]

남편이 임신해 만삭인 배를 그대로 드러내고 화보를 찍은 인도의 트랜스 젠더 부부가 무사히 아이를 출산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8일 인도 남부 케릴라주에 거주 중인 지야 파발(21)과 자하드(23)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산 소식을 전했다.

파발은 "기다린 끝에 오전 9시 37분 아이가 다른 합병증 없이 안전하게 태어났다"라고 전했으며, 아이는 예정일 보다 한 달 일찍 태어났다고 말했다.

이들 부부는 제왕절개를 통해 아이를 출산했으며, 출산한 아이의 성별은 밝히지 않았다.

이들 부부는 아내 파발과 남편 자하드 둘 다 성전환자로 두 사람은 1년 반 전에 아이를 갖기로 결정하면서 성전환을 하는 과정을 거쳤다.

이들은 부모가 되는 것이 꿈이었으며 의사의 조언에 따라 임신기간 동안 호르몬 치료를 중단했다.

파발 부부는 "아이의 생물학적 부모가 된 트랜스젠더는 아직 없는 것으로 안다"라고 BBC 인터뷰에서 밝혔다.

아이를 출산한 자하드는 파발이 육아를 담당할 계획이며, 본인은 2달 뒤 다시 일을 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