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희, 원탑 탈퇴와 하차 소식 전달…"947일 하고도 3주간 행복했다"

남창희 '놀면 뭐 하니' 하차 소식 '손편지'로 알려... [ 남창희 SNS 및 놀면뭐하니 갈무리 ]
남창희 '놀면 뭐 하니' 하차 소식 '손편지'로 알려... [ 남창희 SNS 및 놀면뭐하니 갈무리 ]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원탑의 멤버였던 방송인 남창희가 갑작스런 탈퇴와 하차 소식을 전했다.

남창희는 지난 18일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그는 "예기치 못한 일정상의 조율 문제로 저는 오늘부로 원탑을 떠나게 됐다"며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었지만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 평생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947일 하고도 3주간 원탑의 멤버로 살 수 있어 행복했다"며 "저의 몸은 떠나지만 제 마음은 끝까지 원탑과 함께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임시 치아가 빠진 자리에 더 단단한 임플란트가 자리 잡듯 원탑은 더욱 단단해질 것"이라며 후배 그룹 틴탑과 함께하는 원탑의 활동을 응원했다.

남창희는 이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도 유재석과 이미주에게 하차 소식을 알렸다.

그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한국인의 식판’에 출연할 예정이라며 "너무 하고 싶은데 상황이 이렇게 됐다.

안무 2절까지 다 외웠는데 너무 아쉽다"라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유재석은 남창희의 하차에 대해 "닉네임을 임시로 했더니 진짜 임시가 됐다"며 아쉬워하며 "잘 가라 임시 치아"라고 인사를 건넸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