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163번째 신규 챔피언 '밀리오'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

LOL 163번째 신규 챔피언 '밀리오'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 [ 라이엇 게임즈 ]
LOL 163번째 신규 챔피언 '밀리오'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 [ 라이엇 게임즈 ]

라이엇 게임즈가 PC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신규 챔피언 '밀리오 (Milio)'를 23일 라이브 서버에 업데이트했다고 발표했다.

밀리오는 LoL의 163번째 챔피언이자 2022년 2월 출시한 ‘레나타 글라스크’ 이후 1년여 만에 등장하는 신규 서포터 챔피언이다.

밀리오는 치유 능력을 지닌 불꽃인 '액시옴 (Axiom)'을 활용해 아군을 돕는 '정통 서포터’로 설계되었다. 밀리오의 스킬은 다음과 같다.

- 기본 지속 효과 ‘타오르는 힘’: 아군의 기본 공격 또는 스킬의 피해량을 올리고 대상을 불태운다.

‘초특급 불꽃 킥 (Q)’: 공을 날려 적중한 적을 밀쳐내고 적의 속도를 떨어뜨린다.

‘아늑한 모닥불 (W)’: 아군의 체력을 회복하고 공격 사거리를 늘려준다.

‘따스한 포옹 (E)’: 최대 두 번까지 충전 가능한 스킬로, 아군에게 보호막과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제공한다.

궁극기인 ‘생명의 온기 ®’: 치유의 불꽃을 내보내 아군을 지원하는 스킬이다. 불꽃의 범위 내에 위치한 아군은 체력을 회복하며 군중 제어 효과에서도 자유로워진다.

밀리오는 후방에서 아군을 보호하고 회복을 도와 흐름을 주도할 수 있는 챔피언으로, 액시옴과 함께 온기와 활력을 전달한다.

반짝이는 반딧불이가 추가된 첫 번째 스킨인 '요정 왕국 밀리오’도 함께 출시되었다.

플레이어는 추후 밀리오 외에도 세라핀, 카르마 등 다양한 챔피언의 ‘요정 왕국’ 스킨을 구매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 렉시 가오 (Lexi Gao) 리드 프로듀서는 "오랜만에 활용폭이 넓은 ‘정통 서포터’ 챔피언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밀리오는 치유와 보호를 통해 아군과 함께 성장하고 싶은 플레이어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밀리오와 요정 왕국 스킨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 (LoL Park)'에는 테마 공간을 운영 중이며 ‘자유로운 도비’, ‘손우앙’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요정 왕국 스킨 출시 기념 아트워크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밀리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공식 웹사이트와 김동준 해설위원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챔피언 집중탐구 영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