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마이 리틀 히어로', 2번째 선공개,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요리 레시피 공개 예정

가수 임영웅은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오징어 찌개' 레시피가 공개할 예정이다.

'마이 리틀 히어로' 제작진 측은 24일 임영웅의 공식 SNS와 KBS의 공식 SNS를 통해 이를 알리는 선공개 영상을 게재하였다.

임영웅 '마이 리틀 히어로', 2번째 선공개,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요리 레시피 공개 예정 [ 유튜브 채널 'KBS 한국방송' 갈무리 ]
임영웅 '마이 리틀 히어로', 2번째 선공개,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요리 레시피 공개 예정 [ 유튜브 채널 'KBS 한국방송' 갈무리 ]

해당 영상에서 임영웅은 자연스러운 방송 진행 능력을 보여주며, 오랜만에 텔레비전에 출연하게 된 어머니와 할머니를 섬세하게 배려하는 모습이 담겼다.

시종일관 웃음과 즐거움으로 가득 찬 분위기로 진행되었으며, 그 속에서 어머니와 할머니는 LA로 여행갈 임영웅을 위해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오징어찌개'의 요리 레시피를 전수해주었다.

이 세 사람이 함께 오징어찌개를 만드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영상에서는 3대의 요리 시간이 웃음 속에 진행되며, 임영웅이 집에서 자주 만드는 요리 레시피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할머니와 어머니의 센스 폭발 입담도 함께 담겨져 있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가수이자 인간 임영웅의 실제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총 5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에피소드마다 임영웅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27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며, 이후 6월 3일과 10일에는 2부와 3부, 그리고 6월 18일과 25일에는 4부와 5부가 방송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