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뭐 찍으시는 거예요.." 핸드폰으로 영상 찍다가 여중생들에게 '몰카범' 오해받은 사연

한 남성이 교통법규를 위반하는 오토바이를 촬영하는 과정에서 여중생들로부터 몰카범으로 오해받은 사건이 화제가 되었다.

이 남성인 A씨는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몰카범으로 오해를 받았다"는 제목의 글을 게재하며 상황을 전했다.

A씨는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갑자기 신호를 위반하는 오토바이를 보고, 즉시 촬영을 시작했다. 촬영을 마치고 보니, 주변에 서 있던 여중생 두 명이 무엇을 찍었는지 물었다"고 전했다.

A씨가 공개한 동영상에서는, 그가 급히 카메라를 켜고 신호를 위반하는 오토바이를 촬영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지금 뭐 찍으시는 거예요.." 핸드폰으로 영상 찍다가 여중생들에게 '몰카범' 오해받은 사연 [ 온라인 커뮤니티 ]
"지금 뭐 찍으시는 거예요.." 핸드폰으로 영상 찍다가 여중생들에게 '몰카범' 오해받은 사연 [ 온라인 커뮤니티 ]

그러나 오토바이를 촬영하는 도중, 그의 카메라 앵글에 여중생 두 명이 걸어오는 모습이 찍혔다.

A씨는 두 여중생에게 자신의 휴대전화 갤러리를 보여주었고, 그는 "그녀들은 배달원들의 사진으로 가득 찬 제 갤러리를 보고 신기하다는 듯 바라보았다. 그 후, '수고하세요^^'라며 그 자리를 떠났다"고 전했다.

실제로, A씨가 공개한 휴대전화 갤러리에서는 교통 법규를 준수하지 않는 차량 및 오토바이 사진들이 가득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리고 이러한 사진들을 국민제보에 신고한 후 받은 답변을 갈무리한 사진들도 보였다.

A씨는 이에 대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야겠다"며 "넌 하루 일당과 세금 9만원을 잃었다"고 오토바이 기사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여중생들이 오해할 만한 상황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