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쯤이야 가뿐히..." 임영웅 신곡 모래알갱이 차트 1위 석권

"아이돌쯤이야 가뿐히..." 임영웅 신곡 모래알갱이 차트 1위 석권 [ 물고기 뮤직 ]
"아이돌쯤이야 가뿐히..." 임영웅 신곡 모래알갱이 차트 1위 석권 [ 물고기 뮤직 ]

임영웅이 새로운 싱글 '모래 알갱이'를 발표하며 다시 한번 자신의 음악적 잠재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 싱글은 지난 5일 오후 6시 여러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 노래는 첫 번째 자작곡인 'London Boy' 이후로 두 번째 자작곡으로, 임영웅의 감성적인 가사와 고유의 휘파람이 돋보인다.

특별히 '모래 알갱이'는 공개 즉시 멜론, 지니, 벅스 등 다양한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등장하며 임영웅의 불변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는 신곡에 대한 대중의 열띤 관심을 반영한 결과다.

실제로 '모래 알갱이'는 발표 직후부터 멜론 실시간 차트 1위(5일 오후 9시, 10시, 11시, 6일 0시 기준)에 오르며 급속도로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외에도 임영웅의 이전 곡들 '다시 만날 수 있을까', 'London Boy', 'Polaroid', '무지개' 등이 여전히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 임영웅의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강조하고 있다.

현재 임영웅은 자신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도 진솔한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마이 리틀 히어로'의 3화는 6월 10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그리고 4화는 6월 18일, 마지막 회인 5화는 6월 25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