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월드컵 4강 한국 이탈리아 중계 일정 시간 및 경기 당일 거리응원 소식

U-20 월드컵 4강 한국 이탈리아 중계 일정 시간 및 경기 당일 거리응원 소식 [ KFA 공식 인스타그램 ]
U-20 월드컵 4강 한국 이탈리아 중계 일정 시간 및 경기 당일 거리응원 소식 [ KFA 공식 인스타그램 ]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4강전이 하루 남았습니다.

한국과 이탈리아와의 경기가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라플라타 스타디움에서는 한국 시간으로 9일 오전 6시에 이탈리아와 한국의 U-20 월드컵 4강전이 펼쳐집니다.

이번 대회는 한국이 2019년 폴란드 대회를 이어서 2회 연속으로 4강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2회 연속 결승진출'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u-20 월드컵 한국 이탈리아 경기는 KBS, SBS, MBC 등 지상파 3사를 통해 전국민에게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SBS는 이번 경기를 새벽 2시 10분부터 생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며, 본 경기의 중계는 오전 5시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한편, KBS는 KBS 2TV를 통해 오전 4시 20분부터 '2023 U-20 월드컵 특집 "대한민국, 신화는 계속된다"'를 재방송하며, 오전 5시 30분부터는 본 경기를 중계할 계획입니다.

MBC 역시 이날 오전 4시 30분부터 U-20 월드컵의 하이라이트를 방송하고, 오전 5시 30분부터는 본 경기를 중계할 예정입니다.

또한, KFA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경기 당일 거리응원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김은중 감독이 지휘하는 한국 대표팀이 준결승에서 승리하고 또 다시 결승에 오를 수 있을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