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컴백 아티스트 예고, 6월 피네이션 아티스트 중 누가...?

가수 싸이가 이번달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을 기쁘게 만들었다.

싸이는 8일 정오에 자신의 공식 SNS에 ‘커밍 업 넥스트(COMING UP NEXT)’라는 이미지를 통해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게시된 사진에는 슈트차림에 선글라스를 착용한 싸이의 모습이 포착되어 있다.

그는 테이블에 앉아 혼란스러운 옷상태를 깔끔하게 정리하며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싸이 컴백 아티스트 예고, 6월 피네이션 아티스트 중 누가...? [ 피네이션 ]
싸이 컴백 아티스트 예고, 6월 피네이션 아티스트 중 누가...? [ 피네이션 ]

그의 앞에 놓인 탄산음료도 눈길을 끈다.

또한 ‘2023.06.19 6PM KST’라는 새 앨범의 발매 시각도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싸이의 소속사 피네이션은 올해 헤이즈, 페노메코 등의 신보와 더뉴식스 미니 2집 발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 7일 더뉴식스가 미니 3집을 선보였으며,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중이다.

이에 따라 다음 컴백을 준비 중인 아티스트는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그러나 피네이션의 라인업에는 싸이를 중심으로 크러쉬(Crush), 헤이즈(Heize), 페노메코(PENOMECO), 스윙스(Swings), 더뉴식스 등 독특한 개성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풍성하게 소속되어 있어, 어떤 아티스트의 컴백이 펼쳐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