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전국 서든자랑 오프라인 PC방 이벤트 개최" 서든어택 '2022 파이널 시즌' 업데이트 [ 사진 = 넥슨 ]
넥슨 "전국 서든자랑 오프라인 PC방 이벤트 개최" 서든어택 '2022 파이널 시즌' 업데이트 [ 사진 = 넥슨 ]

8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 운영사인 넥슨은 오프라인 이벤트 '전국 서든자랑'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6일부터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부산, 광주, 서울에 있는 프로모션 PC방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유저들 간 5vs5 폭파미션, 개인전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며, 김태현 신임 서든어택 디렉터가 참여해 인사를 나누고 미니 간담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30일에는 최근 서든어택 캐릭터로 출시된 방송인 '김신영'이 이벤트 사회자로 출연한다. 

전국 서든자랑 이벤트 당일 프로모션 PC에서 서든어택 플레이 시 무료로 PC방을 이용할 수 있고, 넥슨 캐시 3만 원권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개인전 및 김태현 디렉터와 폭파미션에 대결에 참여하는 참여자에게는 넥슨캐시 1만 원권, 2만 SP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높은 성적을 기록한 개인 참여자 및 팀 참여자에게는 추가로 넥슨 캐시 5만 원권과 SP 10만, 상금도 함께 지급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현장 빙고 이벤트와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서든어택 굿즈 및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넥슨 김태현 신임 디렉터는 “’전국서든자랑’을 통해 이용자분들께 처음 인사드릴 수 있게 돼서 영광이다”며,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서든어택 '2022 파이널 시즌'을 업데이트했다. 

2022년 12월 29일까지 '서든 패스' 구매 또는 '무료 패스' '30 레벨을 달성하면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무기 ‘[C] M4A1’이 지급된다. 

또한 패스샵에서 ‘MSR-200(I) Zero(영구제)’, ‘C.Zero 캐릭터 세트(영구제)’, ‘[C] M4A1 프리미엄 파츠’ 등 원하는 무기 또는 캐릭터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전국서든자랑’ 및 ‘2022 파이널 시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홈페이지 영상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유튜브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WvDA3V3kChQ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