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한 주 운세 2022년 12월 셋째 주 12월 18일 ~ 12월 24일 띠별 운세

띠별 한 주 운세 2022년 12월 셋째 주 12월 18일 ~ 12월 24일 띠별 운세
띠별 한 주 운세 2022년 12월 셋째 주 12월 18일 ~ 12월 24일 띠별 운세

띠별 한 주 운세 2022년 12월 셋째 주 12월 18일 ~ 12월 24일 띠별 운세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며, 운세에 지나치게 의존하시기보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각 띠별 한 주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 = 이성과의 다툼이 잦은 한 주입니다. 서로가 모두 날카로워지면 감정만 격해질 뿐이니 한 발짝 물러서서 파도가 가라앉는 것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1948년생 운세 / 누군가 당신에게 시비를 걸 수도 있으니 대인관계에 신경을 써야 하는 한 주입니다. 특히 이성과의 관계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1960년생 운세 / 당신에게 공공연히 불만을 표시하는 아랫사람이 있다면 무작정 꾸짖기보다는 한번쯤 진솔한 대화를 나누어보도록 하십시오. 당신에 대한 자그마한 오해가 그토록 커진 것일 수 있습니다.

1972년생 운세 / 외지에 나가서 물갈이로 인한 심한 배탈이 예상되니 미리 조심하는 게 필요합니다.

1984년생 운세 / 아무리 친한 친구 사이라 할지라도 지켜야 할 예의는 지켜주어야 하는 한 주입니다. 가깝다고 해서 함부로 대해도 괜찮은 것은 아니니까요.

1996년생 운세 / 주변에서 어떤 말을 해도 이번 주는 귀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뒤늦게 후회할 일이 발생합니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의 귀를 입보다 높은 위치에 두십시오.

소띠 = 자신이 생각한 이상 외로 일에 대한 진행이 잘되고 있으나 오히려 욕심을 부리면 얻은 것도 뺏길 수 있습니다.

1949년생 운세 / 건강에 유의하셔야 하는 한 주예요. 작은 징후도 소홀히 넘겨서는 안돼요. 쉽게 끌 수 있는 불을 크게 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1961년생 운세 / 사치는 재산탕진의 지름길이니 분수에 맞는 소비가 필요해요. 작은 돈이라도 소중하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1973년생 운세 / 건강에 유념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아무리 물질적으로 풍요롭다 하여도 건강을 잃으면 다 소용없는 일입니다.

1985년생 운세 / 진로문제로 가족간 불화가 예상됩니다. 서로를 위한 마음은 가족 모두에게 있음에도 진로에 대한 뚜렷한 답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무리하게 답을 내려고 하지는 마십시오. 시간은 아직 충분하답니다.

1997년생 운세 / 나름대로는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려고 노력하지만 그것이 생각만큼 잘 되지는 않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화를 내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타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기도 하는군요. 좀 더 세심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하십시오.

호랑이띠 = 피곤에 지치기 쉽고 사는 것에 대해 즐거움을 잃기 쉽습니다. 기분 전환을 통해 새로운 마음을 가질 수 있어야 할 것이며 마음 먹은 일은 어려운 점이 있더라도 계속 이끌어 가시기 바랍니다.

1950년생 운세 / 주위 사람들의 충고를 가슴 새겨 들어야 하겠습니다. 특히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이 하는 말은 무조건 다 맞는 것이라 생각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지식이야 말로 최고의 가치를 지닌 것이라는 점을 알아 두십시오.

1962년생 운세 /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겨움, 실증을 느끼기도 하니 무기력해질 수 있습니다. 특별히 더 노력한다고 해서 그 만큼의 결과가 항상 따라주는 것도 아니니 더욱 그러할 확률이 많은 것이지요.

1974년생 운세 / 조직이나 직장에서 동료와의 갈등이 생기니 유연한 처세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특히 동성과의 다툼을 더욱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1986년생 운세 / 이성과 싸울 수 있습니다. 먼저 양보 하는 게 필요합니다. 상대가 당신보다 나이가 적다 하더라도 양보하는 것이 후에 득이 됩니다.

1998년생 운세 / 적당한 욕심은 의욕 창출의 원동력이지만 지나치다면 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주어진 시간 내에서 최선을 다하는 정도의 모습만 보여도 원만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토끼띠 = 이번주는 가까운 곳으로 산책이라도 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아요. 주의를 환기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집착하지 않는 것이 좋은 한 주랍니다.

1951년생 운세 / 일이나 학습에 관련하여 만나는 사람들이 자꾸만 당신을 지치게 합니다. 사소한 실수를 꼬투리 잡아 당신을 귀찮게 하겠지만 현명히 넘기지 못하면 당신에게 큰 위기를 안겨줄 터이니 아무쪼록 조심이 원만하게 대하시기 바랍니다.

1963년생 운세 / 아직까지 허물없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친구가 없다면 당신 스스로 반성해봐야 할 겁니다. 사람들을 많이 안다고 친구가 많다고 할 수는 없답니다. 여러 사람에게 헤프게 정을 준다면 오히려 진정한 친구를 기대하기 힘듭니다.

1975년생 운세 / 화해를 청할 시기를 놓쳐 오랫동안 냉전을 벌이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잘못이 큰 싸움이었으니 자존심을 접고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987년생 운세 / 말을 아껴야 하는 한 주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을 청한 것이 아니라면 그냥 지켜보기만 하도록 하세요. 여기저기 참견을 하다가는 도움은커녕 그들에게 불쾌감만 심어줄 수 있습니다.

1999년생 운세 / 누군가 나를 도와줄 사람은 반드시 있으나, 그 사람을 만나지 못하니 하루 하루를 넘기기 힘든 한 주가 예상됩니다.

용띠 = 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어느 정도의 성과를 기대해도 좋은 한 주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침착하게 일을 진행하도록 하세요. 다급한 마음은 언제나 사고를 부르는 법입니다.

1952년생 운세 / 새로운 일에 있어서 당신의 의견만을 고집하는 것은 자살행위입니다. 주변사람이나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손해를 줄이고 이득을 기대할 수 있는 방법일 것입니다.

1964년생 운세 / 당신만이 지혜로운 눈과 냉철한 판단력을 지닌 것은 아닙니다. 아무리 당신이 능력 있다 하나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은 그리 많지 않으니 다른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듣지 않으면 시행착오가 예상되는 한 주입니다.

1976년생 운세 / 재정적인 도움을 얻어야 한다면 형제들에게 손을 벌려보도록 하세요. 모두가 상황이 여의치 않은 이때에 선뜻 당신의 손을 잡아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들입니다. 형제가 없다면 혈육이어도 괜찮겠습니다.

1988년생 운세 /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일이라 하더라도 부딪히고 보면 그리 어렵지 만은 않다는 점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시작하기도 전에 앞서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십시오.

2000년생 운세 / 이미 손에서 빠져나간 사람은 다시는 품으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당신의 그늘에서 벗어난 상태입니다. 이제 당신의 가슴에 싸 안는 것이 아니라 옆에서 바라봐줘야 할 때입니다.

뱀띠 = 이번주 무언가 좋은 결실을 얻고자 한다면 당신의 주체적인 적극성이 필요하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의욕을 가지고 임한다면 이루어 내지 못할 일이 없겠습니다. 또한 운동하기 좋은 한 주이기도 합니다.

1953년생 운세 / 스스로의 나태에는 엄격하되, 타인의 실수에는 관대해지는 자세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스스로를 잘 추스르고, 주변사람에게 짜증을 내지 않도록 조심 해야 할 것입니다.

1965년생 운세 / 무엇보다 약속시간을 잘 지키는 것에 신경 써야 하는 한 주입니다. 시간에 민감한 사람과 같이 일하게 되거나 상대방으로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1977년생 운세 / 새로운 친구나 동반자를 한 명쯤 만날 수 있을 것 같군요. 처음 보는 사람이라도 어려워하지 마시고 대화를 풀어 나가다 보면 자신과 잘 통하는 면이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1989년생 운세 / 집중력의 저하로 인한 슬럼프를 조심하십시오. 매일 해오던 일이더라도 갑자기 실증을 느끼고 그만두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매일 조금씩이라도 운동을 하는 것 또한 필요해 보이는군요.

2001년생 운세 / 기나긴 어려운 시절을 지나 이제 그 끝에 이르렀습니다. 참으로 수고하셨습니다. 당신의 목표를 마음 속에 명확히 하고, 그 다짐을 되풀이하면 현실로 이루어지는 마술을 보게 될 겁니다.

말띠 =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상황에 놓일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나 지인 등이 어려운 상황에 빠져 있다면 무리를 해서라도 도와주는 것이 좋을 것이며 그만큼의 정으로 보상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1954년생 운세 / 무언가 진행하려고 한다면 좀 더 알아보도록 하십시오. 현재 당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좋은 조건을 기대할 수 있으니 선택을 서두를수록 손해를 보는 한 주입니다.

1966년생 운세 / 오랜 친구와 사소한 문제로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별거 아닌 것으로 다툰 것인데 서로 자존심을 세우려 손을 내밀지 않으니 관계가 고착되고 맙니다. 먼지 털듯 언짢은 감정을 훌훌 털어내는 의연함이 필요합니다.

1978년생 운세 / 돈과 관련된 일로 약속이 자꾸만 틀어지게 되는 한 주입니다. 당신에겐 피치 못 할 사정이지만 상대에겐 그저 부주의로만 느껴질 뿐이니 곤경이 예상됩니다.

1990년생 운세 / 비록 지금은 고통스러울 지라도 환부의 핵심을 발본색원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큰 오류를 수정하느라 한동안은 발목이 매여있겠지만 계속하여 위험을 안고 나아가는 것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2002년생 운세 / 노력과 의지가 낭비되기 쉬운 한 주입니다. 원하는 데로 진행되지 않는다 해도 실망하지 마십시오. 어쩔 수 없으니 마음가짐을 다져야 합니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일에 효율성에 대해 다시 한 번 꼼꼼히 점검해 보시기 바래요.

양띠 = 당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주변사람들 때문에 적잖이 속이 상하게 되는 한 주입니다. 당장 표면에 나타나는 결과에 연연해 하지 마십시오. 조금 더 노력해서 내실을 쌓아가시기 바랍니다.

1955년생 운세 / 지금의 자신의 대외적 지위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그것은 상대적으로 더 높은 성공을 거둔 친구들을 두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되돌릴 수 없는 것이 인생이니, 돌이켜보매 후회 남는 것이 있으나 현재에 만족함을 아는 것도 나쁘지 않은 자세입니다.

1967년생 운세 / 주위 사람들을 대하는 것에 있어서 부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가족들에게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크게 다가올 수 있겠지요. 좀 더 편한 마음으로 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979년생 운세 / 부닥친 문제는 여전하나 다른 곳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니 자연히 벌충하게 됩니다. 비록 지금은 한 숨 돌렸지만 여전히 문제를 안고 있으니 불안하기만 합니다. 하지만 의기소침할 정도는 아닙니다.

1991년생 운세 / 당신이 원하는 사람과 일을 할 수 없게 됩니다. 그렇다고 그일을 포기하지는 마십시오. 끝까지 진행하면 이득이 됩니다. 현실에 맞게 순응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일정을 잡는다면 꼭 휴식도 일정에 포함시키십시오.

2003년생 운세 / 새로운 일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재운이 따르는 한 주이니 결단을 내려 과감하게 움직이시기 바랍니다. 머뭇거리다간 호기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원숭이띠 = 주도 면밀하게 행동하겠지만, 당신이 챙기지 못한 것은 당신의 친한 지인에게 체크해달라고 부탁하세요.

1944년생 운세 / 당신이 예상한 것보다 더 많은 소득을 올리게 되는 한 주입니다. 새로운 일을 하고 있었다면 좋은 결과를 예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1956년생 운세 / 누군가 사과를 청해온다면 모른 척 받아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불편한 관계를 유지해서 좋은 건 없으니, 비록 괘씸할지라도 당신의 넓은 아량으로 받아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1968년생 운세 / 대인관계에 있어서 너무 극단적이면 이득보다는 손실이 더 많이 따르게 됩니다. 지나친 자기중심적인 사고는 상대방으로 하여금 자칫 독선으로 비춰집니다. 남을 배려하기 위해 노력하는 시기입니다.

1980년생 운세 / 당신에게 친절한 손길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는 한 주입니다. 차가운 눈과 바른 거절의 인사를 늘 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1992년생 운세 / 작은 문제로 인간관계의 마찰이 생기게 되는 한 주입니다. 웬만하면 상대의 거친 태도를 유연하게 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 외부의 일이 제대로 되어 가지 않을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섣부른 진행은 실패 만을 가져올 뿐이며 새로운 것을 계획하고 있다면 철저한 검증과 가능성에 대한 진단이 먼저 필요하다는 사실을 염두 해 두십시오.

1945년생 운세 / 작은 실수로 인해 큰 낭패를 경험할 수 있으니 항상 매사에 조심이 임해야 하겠습니다. 이미 저지른 실수는 어떠한 노력으로도 되돌리기 어렵다는 사실을 명심해 두고 계십시오. 신중히 행동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1957년생 운세 / 결정을 내리는데 있어서는 당신 혼자서보다는, 믿을만한 사람을 찾아 조언을 구하십시오. 큰 지혜를 얻게 됩니다. 먼 길을 떠나는 일정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십시오.

1969년생 운세 / 할 일을 미루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루씩 쌓여가다 보면 어느새 자신이 감당하지 못할 정도로 커져 있을 것이지요. 돈의 소비도 이와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81년생 운세 / 뜻대로 되는 일이 없어 주변 사람들에게 괜한 짜증만 부리게 됩니다. 당신 곁에 머물러준 것 이외에는 잘못이라고는 없는 사람들이니만큼 성숙하지 못한 행동을 반성하도록 하세요.

1993년생 운세 / 가족의 조언을 새겨들어야 합니다. 자칫하면 쉽게 끌 수 있는 불을 크게 키우고 말 것입니다. 계속해서 문제가 생기니 지치고 짜증이 난 나머지 가족간 의가 상하기 쉽습니다. 인내심과 여유를 마련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개띠 = 이별의 아픔으로 인해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력하다 보면 다시 만날 수도 있으므로 포기는 하지 마십시오. 이별은 그 자체의 아픔 만으로 끝나야지 삶의 다른 부분에까지 영향을 끼친다면 좋지 않을 것입니다.

1946년생 운세 / 하나는 얻고 다른 하나는 나가는 격이니 육신이 힘들어지는 한 주가 예상됩니다. 편법의 유혹이 손짓하게 되나, 정석대로 하세요.

1958년생 운세 / 예전만큼 당신의 말을 두려워하지 않는 가족들에게 섭섭함을 느끼게 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모두들 인격을 갖추고 있다는 증거이니 어쩔 수 없는 일입니다.

1970년생 운세 / 이성이 시비를 걸어와도 못 본체하고 넘어가세요. 가급적 거리를 두는 게 좋습니다. 친한 사람이라고 무조건 믿고 따르다가는 낭패를 보기 쉽습니다. 경계하고 긴장하세요.

1982년생 운세 / 당신의 가족 중 누군가가 언제부터인가 멀어지고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언제까지나 같을 수는 없는 법이니, 이해를 해줘야 합니다.

1994년생 운세 / 당신의 입장만을 너무 내세우면 이로울 것이 없으니 유연한 대처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자존심을 세우는 것만큼이나 더불어 살아가는 것도 중요한 법입니다.

돼지띠 = 외부일에 있어서 중구난방 한 동료들의 의견들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현명한 선택이 중요한 기로입니다.

1947년생 운세 /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할 줄 아는 자세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평범하고 단아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지나온 길을 한번 뒤돌아 보는 여유를 가지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일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정리해 보시길 바랍니다.

1959년생 운세 / 주말에 가족들과 가까운 야외로 나들이를 해보는 건 어떤가요? 이번주에 몸과 마음을 재무장하여 다음주를 대비하는 게 좋습니다.

1971년생 운세 / 약속을 정하면 무슨 일이 있어도 지켜야 뒷말이 없는 한 주입니다. 오랜만에 어린 시절 친구들과의 만남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좋은 방법입니다.

1983년생 운세 / 상대가 자신을 제대로 보조해주지 못한다고 너무 보채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을 따라올 때까지 조금은 쉬면서, 또 조금은 도와주면서 발을 맞추어 나가는 것이 멀리 보아서 훨씬 이익입니다.

1995년생 운세 / 이제 한 켠으로 물러나 쉬고 싶기도 하건만, 세상의 일은 당신을 쉬이 놓아주지 않습니다. 당분간은 조금 더 귀찮은 일에 휘말릴 각오를 하셔야 할 것입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