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 예매 풍경도 펼쳐지고"...임영웅, 또 콘서트 티켓 대란 예고!
"효도 예매 풍경도 펼쳐지고"...임영웅, 또 콘서트 티켓 대란 예고!
2024-04-10 류동호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가 다가오면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해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작년에는 서울, 대구, 부산, 대전, 광주, 고양 등 전국 각지에서 21회에 걸친 콘서트를 열며 22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2022년부터 현재까지 임영웅의 콘서트 누적 관객 수는 무려 45만3000명에 달한다고 한다.
이처럼 엄청난 인기로 인해 매번 콘서트 티켓 예매 시에는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온라인 예매에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 팬들을 위해 자녀나 손자녀가 나서서 티켓을 구매하는 '효도 예매' 풍경까지 연출되고 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오는 5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특이한 점은 잔디 훼손 방지를 위해 그라운드 내에는 객석을 배치하지 않기로 했다는 것이다. 이는 축구팬들을 비롯한 많은 이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임영웅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이번 콘서트 역시 티켓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과연 어떤 팬들의 손에 티켓이 들어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 추천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