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결혼 포기하고 싱글맘 된 이유는..."
사유리 "결혼 포기하고 싱글맘 된 이유는..."
2024-08-16 류동호
방송인 사유리가 싱글맘이 된 배경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14일 선공개된 MBN 토크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사유리는 전 남자친구와의 관계로 인해 결혼을 포기하고 미혼모의 길을 선택하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사유리는 과거 산부인과 검진에서 다른 사람보다 난자 수가 적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그녀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빨리 아이를 가져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한다.
이후 영국에 거주하는 한국 남성과 장거리 연애를 시작했지만, 상대방은 당장 결혼할 마음이 없었다고 한다. 시간이 많지 않다고 판단한 사유리는 지속적으로 결혼과 출산에 대한 의사를 표현했지만, 결국 남성은 연락을 끊었다가 나중에 다시 나타났다고 전했다.
사유리는 "그 사람을 너무 사랑해서 다른 사람에게 눈길이 안 갔다"며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결혼하는 것이 싫었다"고 심경을 밝혔다. 또한 "결혼하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 결혼하자고 하는 것도 폭력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덧붙였다.
결국 사유리는 헤어진 후 바로 시험관 아기 시술을 결심하게 됐다고 한다. 그녀는 2020년 일본에서 기증 정자를 통해 시험관 시술을 받아 아들 젠을 출산, 자발적 비혼모의 길을 선택했다.
한편, 사유리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속풀이쇼 동치미' 풀 방송분은 오는 17일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