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울컥한다!" 나는 솔로, 솔로남녀 12인의 첫 데이트 선택, 반전 결과에 MC들 '당혹'
"진짜 울컥한다!" 나는 솔로, 솔로남녀 12인의 첫 데이트 선택, 반전 결과에 MC들 '당혹'
2024-04-04 류동호
'나는 SOLO(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솔로남녀 12인의 첫 데이트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의 뜨거운 탐색전과 함께 의외의 데이트 선택 결과가 펼쳐진다. MC들은 반전 가득한 결과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경리는 "진짜?"라며 놀라워했고, 조현아는 "지금 울컥한다"며 감동의 눈빛을 보였다.
출연자들은 각자의 연애 전략을 내비쳤다. 한 솔로남은 "나한테 올 것 같아. 내가 텔레파시 보냈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고, 또 다른 솔로남은 "화면보다 훨씬 예쁘시다"며 호감 상대에게 적극적인 어필을 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한 출연자는 "이 사람 궁금해서 택했다"며 호감 상대를 언급했고, 또 다른 출연자는 "오르지 못할 나무엔 안 오른다"며 현실적인 연애관을 드러냈다.
과연 솔로남녀 12인의 운명을 가를 첫 데이트 선택 결과는 어떻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반전 가득한 첫 만남의 현장은 오늘 밤 10시 30분 ENA·SBS Plu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