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군복 입고서 팝업 방문 "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군복 입고서 팝업 방문 "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2024-04-07 류동호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이 군복무 중에도 변함없는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제이홉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달 30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호프 온 더 스트리트 팝업' 전시회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 속 제이홉은 짧아진 머리와 군복 차림으로 등장해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군복을 입고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제이홉의 모습에 팬들은 "군대에 간 것 맞아?"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번 팝업 전시회는 제이홉의 스페셜 앨범 '호프 온 더 스트리트 VOL.1' 발매를 기념하여 마련된 자리로, 제이홉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이홉은 사진과 함께 "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겨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제이홉은 지난해 4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조교로 복무 중이다. 복무 중에도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제이홉의 새 앨범은 최근 영국 오피셜 차트 앨범 톱100에서 38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현재 멤버 전원이 군 복무 중이며, 2025년 하반기 완전체 활동 재개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멤버들의 개별 활동과 함께 팬들과의 소통을 놓치지 않는 방탄소년단의 행보가 앞으로도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