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말투 때문에 미움받는다" 이영자, 속내 털어놓으며 송은이에게 "너한테 화가 많이 나"
"솔직한 말투 때문에 미움받는다" 이영자, 속내 털어놓으며 송은이에게 "너한테 화가 많이 나"
2024-04-10 류동호
코미디언 이영자가 최근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서 자신의 솔직한 화법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로 인해 주변에서 미움을 많이 받고 있다고 토로했다.
이영자는 동료 코미디언 송은이와 함께 식사를 하러 가는 차 안에서 대화를 나누던 중, 송은이의 예쁜 말투를 언급하며 "나는 솔직한 게 좋은 줄 알고 속에 있는 말을 다 해서 미움을 많이 받는다"고 말했다.
이어 "난 속에 쌓아둔 게 없어서 잔병치레는 안 하지만, 남들이 나한테 한을 품었겠다"며 자신의 성격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이영자는 과거 코미디언이 되기 위해 무려 8번이나 개그콘서트 오디션에 도전했지만 번번이 고배를 마셨던 일화를 공유했다.
그는 "포기하지 않았던 건 교수님의 '넌 대기만성형이다'라는 칭찬 한 마디 덕분"이라며, 실패를 거듭하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할 수 있었던 원동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송은이가 "나는 생각보다 실패가 없었다"고 말하자, 이영자는 "나는 그래서 너한테 화가 많이 나 있다"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