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환, '유퀴즈'서 마동석과 깜짝 영상통화...베를린 영화제 소감 & 결혼 앞둔 심경 공개
박지환, '유퀴즈'서 마동석과 깜짝 영상통화...베를린 영화제 소감 & 결혼 앞둔 심경 공개
2024-04-10 류동호
배우 박지환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흥행 영화 시리즈 '범죄도시'로 인연을 맺은 배우 마동석과의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10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박지환은 오는 24일 개봉 예정인 '범죄도시4'가 한국 시리즈 영화 최초로 베를린 영화제에 초청된 소감을 전하며, 생애 처음으로 베를린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은 경험을 생생하게 털어놓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지환과 마동석의 깜짝 영상 통화가 이뤄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범죄도시' 시리즈에서 선보인 환상의 호흡과 그 이면의 돈독한 친분을 과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녹화 당시 즉석에서 마동석과 영상 통화가 성사되고, 예상치 못한 반가운 얼굴도 깜짝 등장한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박지환은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부캐릭터 '제이환'의 탄생 비화와 후기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20세에 극단 생활로 연기를 시작한 이래 '간절함'으로 연기 외길을 걸어왔다며, 유재석에게 감명을 받았던 인생 어록과 노희경 작가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오디션 합격 스토리 등 다채로운 연기 인생사를 풀어놓았다.
박지환은 오는 27일 11세 연하의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지난해 10월 혼인신고를 마친 마동석 또한 내달 뒤늦게 식을 치를 계획이다. 두 사람의 늦깎이 결혼 소식이 팬들의 축복 속에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