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빠졌다고요?' 박나래 보디프로필 사진 공개, 4개월간 몰래 해온 다이어트 결과 '헉'
'살 빠졌다고요?' 박나래 보디프로필 사진 공개, 4개월간 몰래 해온 다이어트 결과 '헉'
2024-04-21 류동호 기자
박나래가 최근 보디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박나래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모습과 함께 선명한 등 근육을 드러낸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4개월 간 부끄러워서 바프(보디 프로필) 준비한다는 말도 못하고 약속도 못 잡고…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주 '나 혼자 산다'에서…많은 일이 있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앞서 박나래는 지난해 연말 연예대상에서 '나 혼자 산다' 출연진 전현무, 이장우와 함께 감량 후 보디 프로필을 찍겠다고 공약한 바 있다. 세 사람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먹방을 선보이며 '팜유즈'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었다.
이에 매거진 GQ코리아는 20일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함께 찍은 보디 프로필 화보를 공개하며 "'나 혼자 산다' 전현무·박나래·이장우 '팜유즈'가 약 4개월 동안 준비한 보디 프로필. '팜유즈'의 피·땀·눈물이 담긴 그 화보"라고 설명했다.
박나래의 근육질 몸매가 공개되자 많은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앞으로 박나래가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할 다이어트 비법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먹방 퀸에서 다이어트 퀸으로 거듭난 그녀의 솔직하고 유쾌한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