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배우 강한나와 훈훈한 우정 "늘 응원해요"
아이유, 배우 강한나와 훈훈한 우정 "늘 응원해요"
2024-05-12 류동호
톱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아이유(IU·이지은)가 절친한 배우 강한나와의 다정한 만남을 공개해 화제다.
아이유는 1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강한나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하며 우정을 자랑했다.
아이유 "연화 공주가 엄청 맜있는 밥을 사줬다"
아이유는 "연화 공주가 엄청 맜있는 밥을 사줬다. 선물과 편지도 받았다. 매일 5월만 같아라"라는 글과 함께 강한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찻잔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아이유와 강한나는 2016년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각각 여주인공 '해수'와 공주 '황보연화' 역할을 맡아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기타 들고 카메라 응시하는 아이유, 팬들 "행복해 보여 좋아요"
또 다른 사진에서 아이유는 기타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으로 음악에 대한 열정을 엿볼 수 있다.
이에 팬들은 "두 사람 너무 보기 좋아요. 사랑스러워요", "우정 영원하길 바랍니다", "지은님 행복해보여서 좋네요. 늘 응원해요" 등의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강한나, 각자의 활동 영역에서도 두각
한편, 아이유는 최근 배우 박보검과 넷플릭스 시리즈 '폭삭 속았수다'에 출연해 연기 활동을 이어갔다.
그녀는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연을 성료한 데 이어 오는 25~26일에는 홍콩 아시아월드-아레나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강한나 역시 JTBC 수목극 '비밀은 없어'에 출연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