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팬 사랑에 보답하는 방식 "멤버별 인스타그램 오픈"
스테이씨, 팬 사랑에 보답하는 방식 "멤버별 인스타그램 오픈"
2024-05-14 류동호
그룹 스테이씨가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멤버별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지난 14일, 스테이씨의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러한 소식을 알렸다.
멤버들은 개인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하는 단체 사진을 공개했는데, 사진 속 캡션에는 '#SWITH D+1231'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담겨있다. 이는 스테이씨가 공식 팬덤명 '스윗(SWITH)'을 발표한 2020년 12월 31일로부터 1231일째 되는 날을 기념하는 것으로 보인다.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 담아
스테이씨는 데뷔 후 약 3년 반 동안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에 힘입어 성장해왔다.
이에 그 동안 받은 응원에 보답하고자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사진을 첫 게시물로 선택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다.
월드투어 성료 후 새로운 도약 예고
최근 첫 번째 월드투어 '틴프레시(TEENFRESH)'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스테이씨는 현재 새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멤버들의 개인 SNS 오픈은 월드투어를 통해 한층 성장한 스테이씨가 팬들과 더욱 밀접해지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포부의 일환으로 해석된다.
앞으로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멤버들의 일상과 매력을 엿볼 수 있게 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스테이씨의 새로운 앨범과 더불어 멤버들의 SNS 활동에도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