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vs K리그 올스타 선발 명단 발표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vs K리그 올스타 선발 명단 발표

2024-07-31     류동호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K리그 올스타팀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강호 토트넘 홋스퍼가 맞붙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이 진행됩니다.

이번 경기는 여러 흥미로운 요소로 축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주장 손흥민이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 대 토트넘 홋스퍼 경기를 앞두고 오픈 트레이닝에서 한국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2024.07.30. / 사진 = 뉴시스

토트넘 VS 팀K리그 선발 명단

박태하 감독이 이끄는 K리그 올스타팀은 조현우, 이명재, 박진섭 등 국내 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로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선수는 최근 토트넘과 계약을 체결한 양민혁입니다. 양민혁은 이번 경기에 대해 "프로 첫 시즌에 올스타전에 뽑히게 돼서 영광스럽다"며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토트넘 측에서는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 지휘 아래 손흥민, 데얀 쿨루셉스키, 제이미 돈리 등 주요 선수들이 선발 출전합니다. 특히 한국인 선수 손흥민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그는 "팬들에게 재밌는 경기를 선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2년 만의 재방문, 더욱 특별해진 의미

토트넘은 2022년 이후 2년 만에 다시 한국을 찾았습니다.

이번 방문은 단순한 친선 경기를 넘어 양민혁의 토트넘 이적으로 인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게 되었습니다. 양민혁은 "개인적으로 특별한 경기다. 내가 갈 팀이니 유심히 볼 것 같다"며 자신의 장점을 모두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국내외 축구팬들의 관심 집중

이번 경기는 K리그의 실력과 프리미어리그 강팀의 기량을 직접 비교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손흥민과 양민혁의 맞대결이 성사되어 축구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오늘 밤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질 흥미진진한 경기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쏠릴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