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제니스 중앙광장 시네마 콘서트 개최 ( 날짜 , 시간 , 초대가수 )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제니스 중앙광장 시네마 콘서트 개최 ( 날짜 , 시간 , 초대가수 )

2024-08-24     류동호

해운대구는 24일 마린시티 제니스 중앙광장에서 '아주 특별한 여름밤 시네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마린시티 영화의거리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공연은 오는 31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되며, 해운대구립예술단 소속 청소년오케스트라와 여성합창단, 소년소녀합창단이 무대에 오른다.

아주 특별한 여름밤 시네마 콘서트 (그림=부산 해운대구 제공) 2024.08.24.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유명 영화 OST를 재해석한 무대가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미션', '국가대표' 등 대중에게 친숙한 영화음악들이 새로운 편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가수 테이의 특별 초청 공연도 준비돼 있어 행사의 볼거리를 더할 전망이다. 해운대구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주민들이 영화와 음악이 어우러진 특별한 여름밤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아주 특별한 여름밤 시네마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운대구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마린시티 영화의거리를 활성화하고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시네마 콘서트는 8월 31일 오후 7시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제니스 중앙광장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