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오늘만 아이 러브 유' 애플뮤직 31일째 1위...멜론도 8위 '상승세'
기사 요약 3줄: 보이넥스트도어 '오늘만 아이 러브 유', 애플뮤직 31일 연속 1위 멜론 주간차트 8위, 써클차트 다운로드 5위 등 각종 차트서 호성적 13개 도시 첫 단독 투어 진행 중, 글로벌 인기 상승세
2025-02-10 류동호
신예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오늘만 아이 러브 유'로 음원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는 10일 보이넥스트도어의 최신곡 '오늘만 아이 러브 유'가 한국 애플뮤직 '오늘의 톱 100'에서 31일 연속 1위를 기록 중이라고 밝혔다. 이 곡은 발매 직후 10위로 진입해 단 3일 만에 정상에 올랐고, 한 달이 넘도록 정상을 지키며 신인 그룹의 저력을 입증했다.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멜론 주간차트에서는 8위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써클차트 1월 다운로드 차트에서는 5위에 올라 전작 '나이스 가이'(29위)의 기록을 크게 경신했다.
공감대 높은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로 'MZ세대의 이별송'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이 곡은 음악방송 1위 앙코르 영상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는 등 화제성도 입증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현재 첫 단독 투어 '노크 온 Vol.1'을 통해 아시아 13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인천을 시작으로 일본 도쿄, 아이치, 오사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앞으로도 아시아 각지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