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아내 이윤진 "기괴한 이중생활, 양말 속 휴대폰까지"... 이범수 측 "사실과 다른 부분 많아" 반박

이범수 아내 이윤진 "기괴한 이중생활, 양말 속 휴대폰까지"... 이범수 측 "사실과 다른 부분 많아" 반박 [ 이범수 SNS ]
이범수 아내 이윤진 "기괴한 이중생활, 양말 속 휴대폰까지"... 이범수 측 "사실과 다른 부분 많아" 반박 [ 이범수 SNS ]

배우 이범수와 아내 이윤진의 이혼 소송이 점입가경으로 치닫고 있다. 이윤진은 23일 SNS를 통해 이범수의 이중생활과 은밀한 취미생활 등을 폭로하며 충격적인 주장을 쏟아냈다.

이윤진은 "기괴한 모습의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자물쇠까지 채우면서 그토록 소중히 보관하고 있던 것들, 양말 속 숨겨 사용하던 휴대폰들까지 발견했다"며 "이건 진심을 다한 가족에 대한 기만이고 배신"이라고 분노를 표출했다. 또한 이범수가 이혼 조정에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면서 별거 기간만 10개월 가까이 되고 있다고 토로했다.

이범수 아내 이윤진 "기괴한 이중생활, 양말 속 휴대폰까지"... 이범수 측 "사실과 다른 부분 많아" 반박 [ 이윤진 SNS ]
이범수 아내 이윤진 "기괴한 이중생활, 양말 속 휴대폰까지"... 이범수 측 "사실과 다른 부분 많아" 반박 [ 이윤진 SNS ]

그러나 이범수 측은 이에 대해 즉각 반박에 나섰다. 소속사인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이윤진이 SNS에 올린 글 내용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이 있다"며 "이범수는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개인 사생활 문제로 대중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입장도 전했다.

이범수와 이윤진은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방송에서 화목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결혼 14년 만에 이혼 조정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두 사람의 공방이 계속되면서 이혼 소송은 앞으로도 험난한 과정이 예상된다.

아래는 이범수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입니다. ​

이범수씨는 이윤진씨로부터 이혼 조정 신청을 받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의 부분이고 소속사는 그 부분을 존중하기 위해 개입하거나 내용을 세세하게 파악하고 묻지 않고 있습니다. 사실 관계를 확인하고 모든 문의 내용에 답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SNS 등 공개된 곳에 게시돼는 내용에 대한 이범수씨의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개인 사생활로 소속사와 대중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라는 이범수씨의 말을 전해 드립니다.

아울러 최근 이윤진씨가 SNS에 게시하는 글이 기사화되는 것에 대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고 이윤진씨가 먼저 제기한 소송 안에서 직접 주장과 반박을 통해 답변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윤진씨가 SNS를 통해 올린 글 내용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이범수씨가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다시 한번, 소속사로서도 오랜 시간 이범수씨와 가족들을 지켜봐 주시고 아껴주신 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