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골인하면 수고비 1억 드려요.." 자산 25억 45세 남성이 내건 중매전단

"결혼 골인하면 수고비 1억 드려요.." 자산 25억 45세 남성가 내건 중매전단 [ 블라인드 갈무리 ]
"결혼 골인하면 수고비 1억 드려요.." 자산 25억 45세 남성가 내건 중매전단 [ 블라인드 갈무리 ]

어느 한 남성이 결혼 중개 후 결혼에 성공 시 1억을 내걸어 화제다.

최근 직장인 익명 온라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A 씨(45)가 제작한 결혼 중매 전단이 올라왔는데, A 씨는 "중매해 주시고, 결혼 성사되면 현금으로 1억을 드리겠다"며 자신의 스펙도 소개했다.

자신의 최종학력은 대졸이며, 키는 180cm, 몸무게 78kg이고 군필자라고 했다.

재산 또한 어마어마했는데, A 씨는 "일산 30평대 아파트 소유 및 거주하고 있다. 월 300만 원 수입의 건물도 소유하고 있다. 금융자산은 약 3억 원이며 총자산은 약 25억 원"이라며 자산까지 다 공개했다.

A 씨 "자신의 직장은 운전면허시험장이라며, 연봉은 4천만 원"이라고 밝혔다.

이렇게 부족한 거 없는 남성이 왜 이런 결혼 중매 전단을 올린 걸까?

A 씨는 "20여 년간 돈 버는 데만 집중하며 살다 보니 어느덧 40세가 훌쩍 넘은 줄 모른 채 바쁘게만 지내온 세월에 후회된다"며 "연로하신 부모님께 면목도 없음이 문득 느껴져 지금이라도 가족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에 이런 결정을 하게 됐다"라고 중매 전단을 만든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그는 "보잘것없는 노총각인데 평생 누구한테 손 안 벌리고 자수성가한 게 그나마 하나 내세울 점"이라면서 핸드폰 번호까지 공개했다.

A 씨는 "친인척 중에 서울경찰청 간부, 서울남부지검 검사 등 현직에 계신 분이 있으니 부정한 의도를 갖고 연락하는 것은 삼가시기 바란다"는 당부도 함께했다.

A 씨는 중개 수수료에 대한 내용도 작은 글씨로 적어놨는데, 내용을 보면 "소개 당일로부터 3개월 이내 결혼 성사 시 1억 원 드리며, 6개월 이내 시 5000만 원, 2년 이내 시 3000만 원의 결혼 성사금을 드린다"라고 중개 수수료 조건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또한 그는 "지인 소개 및 본인 직접 연락 시 같은 조건이다. 본 전단은 계약서 효력이 있음을 밝힌다"라고 적어두기도 했다.

해당 결혼 중매 전단을 본 네티즌들은 "양심 없이 20대 여성 원하는 것도 아닌데 욕하지 말자", "취미·특기·성격 같은 걸 하나도 안 적은 이유는 뭘까", "상대방 조건은 안 적으셨지만 어떤 조건의 여자를 원하는지 알 것 같다", "연로하신 부모님 대목에서 느낌이 온다. 시부모 모셔야 하고 대리효도 시킬 듯", "그냥 연로하신 부모님 직접 모시면서 혼자 사는 게 나을 듯", "저 나이에 저 정도 스펙이면 결혼정보회사 가면 되는 거 아니냐", "눈이 엄청 높거나 성격이 안 좋을 가능성도 있다", "혹시 대머리?"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