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45)가 놀라운 동안 미모를 뽐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이지혜는 지난 25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손)연재 공주랑 촬영하느라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다 답 못했어요. 미안요"라고 적었다.
이지혜는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일부 누리꾼들의 질문에 답변을 못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이지혜는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31)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장소에서 미소를 지으며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지혜는 세월이 무색한 동안 미모를 뽐내 놀라움을 안겼다. 실제로 이지혜는 손연재와 14살 차이가 나는데, 인중축소 수술 후 모습인지라 더욱 이목을 끌었다.
이지혜는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가 지난 20일 공개한 영상에서 최근 인중축소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지혜는 "내 인중 길이가 4㎝다. 나이 들면서 더 길어졌다. 인중이 콤플렉스였는데 수술하면 예쁠 것 같다고 다들 추천해서 흔들렸다"고 말했다.
이어 "어제 녹화를 했는데 얼굴이 예뻐지긴 했다고 하는데 발음이 샌다. 내가 진행자라 발음이 중요한데 이건 아니다 싶더라. 작가님한테 죄송하다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지혜는 "당분간 방송하면서 약간 발음이 샐 수 있고 얼굴 이미지가 달라져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니 사전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했다.
한편 이지혜는 1998년 샵으로 데뷔해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텔미 텔미' 등의 히트곡을 냈다. 2002년 팀이 해체된 뒤 솔로 가수로 활동했다. 연기자로도 전향해 영화 '킬링 타임'(2012) '90분'(2012), 드라마 '당신의 여자'(2013) 등에 출연했다. 이지혜는 3살 연상의 세무사 문재완과 2017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뒀다.
이지혜는 SBS TV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올해 MBN '돌싱글즈7', MBN·MBC드라마넷 예능물 '살아보고서' 등에서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