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출신 크리스 공식 체포, 구치소에 수감돼...

EXO 출신 크리스 공식 체포, 구치소에 수감돼... [ 우이판 인스타그램,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
EXO 출신 크리스 공식 체포, 구치소에 수감돼... [ 우이판 인스타그램,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

그룹 EXO (엑소) 출신 크리스가 징역 13년형을 선고받아 공식 체포돼 구치소에 수감됐다. 

지난 15일 중국 현지 연예매체 '시나연예' 등에 따르면 크리스는 공식 체포돼 조양구치소로 수감됐다고 보도했다. 

크리스의 경우 보석금을 낼 권리가 없어 최종선거를 기다리는 상황으로 알려졌다. 

조만간 복역기간이 정해지게 되면 크리스는 정식 교도소로 이관돼 수감 생활을 하게 된다. 

중국 현지 전문 변호사들은 크리스는 최소 5년 이상 수감하게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중국의 한 변호사는 최근에 크리스가 수감된 구치소 전경을 방송에 내보낸 바 있는데, 이 변호사의 말에 의하면 가족 방문은 한 달에 1회, 30분만 면회가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매일마다 규율을 외워야 하고 수건 개기와 책상 닦기 등 의외로 간단한 일을 하게 되는데, 사실상 구치소 생활에서 힘든 일은 없다고 말했다. 

크리스가 수감된 후 죄수복을 입은 모습이 공개됐는데, 그는 민머리로 스타일로 푸른색 죄수복을 입고서 교도관을 만나는 모습이었다. 

한편, 크리스는 2020년 11월부터 12월까지 자신의 집에서 술에 취해있는 여성을 성폭행하는 등 3명의 여성을 성폭행 혐의로 기소됐고, 이보다 앞선 2018년 7월 1일 자신의 집에서 제 3자와 결탁해 여성 2명과 음란한 행동을 한 혐의도 받았다. 

베이징 차오양구 인민법원(1심)은 지난해 11월 엑소 출신 크리스에 대해 강간죄로 징역 11년 6월, 집단음란죄로 징역 1년 10월 등 총 징역 13년을 선고한 바 있다. 

또한 형기를 다 채우면 해외로 추방하라는 명령도 내렸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