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데뷔 전 '18살 때 KBS 뉴스에 먼저 출연' [ 연중 플러스 ]

차은우 데뷔 전 '18살 때 KBS 뉴스에 먼저 출연' [ 첫번째 사진 스튜디오 '시연하다 SNS', KBS2 연중 플러스 갈무리 ]
차은우 데뷔 전 '18살 때 KBS 뉴스에 먼저 출연' [ 첫번째 사진 스튜디오 '시연하다 SNS', KBS2 연중 플러스 갈무리 ]

지난 26일 KBS 2 '연중 플러스'에는 '떡잎부터 다르다! KBS가 발굴한 스타'에 대해 소개했다. 

이날 차은우는 이 부문에서 5위에 랭크됐는데, 연예계 데뷔 전이었던 당시 18살 때 2014년 KBS '뉴스 9'에 출연해 인터뷰를 한 바 있는데 당시 외모가 지금과 큰 차이 없이 훈훈한 모습이었다. 

그리고 2년 뒤 2016년에는 '도전! 골든벨'에 출연하기도 했다. 

'도전! 골든벨' 800회 특집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편에 출연했던 차은우는 답을 적는 화이트보드에 본명인 '이동민'이 아닌, 차은우라 적고서 "제가 아스트로라는 팀에서 차은우라는 이름을 데뷔한다"라고 인터뷰에서 밝혔다. 

연중 플러스를 통해 차은우 과거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지금이나 그때나 잘생긴 건 똑같네", "굴욕 없는 미모", "역시 얼굴 천재 그 자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은우는 도전 골든벨에서 밝혔던 것처럼 2016년에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했으며, 현재 차은우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해오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여신강림', '아일랜드' 등에 출연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