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양현석과 또 만났다" 투애니원 재결합 임박? (+ 투애니원 콘서트 일정 )

그룹 투애니원(2NE1)의 메인 보컬 씨엘이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와의 만남을 공개해 화제다.

17일 씨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양현석 프로듀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지난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열린 트레저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석한 후 이뤄진 만남으로 알려졌다.

씨엘 "양현석과 또 만났다" 투애니원 재결합 임박? (+ 투애니원 콘서트 일정 ) / 사진 = 뉴시스
씨엘 "양현석과 또 만났다" 투애니원 재결합 임박? (+ 투애니원 콘서트 일정 ) / 사진 = 뉴시스

특히 이날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와 투애니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씨엘의 트레저 콘서트 게스트 출연 직캠 영상을 공개했다. 약 7년 만에 업데이트된 투애니원 유튜브 채널의 새 영상에서 씨엘은 자신의 히트곡 '나쁜 기집애'와 '멘붕' 등을 열창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만남은 지난 5월 양현석 프로듀서와 씨엘이 투애니원 재결합을 논의한 이후 두 번째로 확인된 회동이다. 이를 통해 투애니원의 완전체 재결합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한편, 투애니원은 데뷔 15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어 11월 말 일본 고베 월드홀, 12월 초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도 공연을 펼치며 한일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