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굿즈 불티나게 거래돼...
NCT DREAM 윈터 스페셜 이벤트 추첨 100팀 응모때문...

지금 온라인 중고거래 사이트와 앱들에서 느닷없이 '에쵸티 굿즈'를 사겠다 또는 팔겠다는 글이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 

또한 누군가 판다고 올리면 거래 또한 빠르게 끝날 정도인데 왜 갑자기 SNS에서도 에쵸티 굿즈가 핫 키워드 인가 했더니 바로 이벤트 때문이었다. 

NCT 트위터 공식 계정에서 이벤트 소식이 전해졌는데, 'NCT DREAM 윈터 스페셜 이벤트' 내용을 요약해 보면 '자신은 NCTzen 그리고 가족은 CLUB H.O.T인 경우 H.O.T 시절 당시 굿즈 중 핫했던 아이템이나 NCT DREAM 굿즈 중 HOT한 아이템을 인증하면 100팀(1인 2매)을 선정해 《CANDY》에 초대를 한다. 

이로 인해 지금 중고거래 관련 앱 및 사이트 , 카페 등은 H.O.T 굿즈가 핫하게 거래되고 있는 상황이다. 

갑자기 에쵸티 굿즈 불티나게 거래돼... 왜 그런가 했더니.. NCT DREAM 스페셜 이벤트 때문에.. [ NCT DREAM 공식 트위터 ]
갑자기 에쵸티 굿즈 불티나게 거래돼... 왜 그런가 했더니.. NCT DREAM 스페셜 이벤트 때문에.. [ NCT DREAM 공식 트위터 ]

이벤트 응모는 12월 9일 오전 11시부터 12월 12일 오전 11시 59분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6일 AM 12시에 발표될 예정이며, NCT DREAM은 21일 오후 8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NCT DREAM WINTER SPECIAL EVENT 'CANDY''를 개최한다. 

'NCT DREAM 버전'으로 재탄생된 신곡 'Candy'는 1996년 발표 당시 H.O.T. 원곡을 즐겨 들었던 팬들과 리메이크 버전으로 처음 접하는 팬까지,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밝고 경쾌한 곡인 만큼, 이번 팬 이벤트도 온 가족이 'Candy'로 하나 되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팬 이벤트에서 NCT DREAM은 겨울 앨범의 타이틀 곡 'Candy'와 멤버들이 직접 선정한 수록곡 무대를 선사하며, 토크, 퀴즈쇼, 게임 등의 다채로운 코너로 훈훈한 시간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