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기자 교통사고 내고 경찰과 대화에서 횡설수설, 소변 검사해보니 '마약 양성'

현직 기자 교통사고 내고 경찰과 대화에서 횡설수설, 소변 검사해보니 '마약 양성' [ 모두서치 DB ]
현직 기자 교통사고 내고 경찰과 대화에서 횡설수설, 소변 검사해보니 '마약 양성' [ 모두서치 DB ]

지난 18일 인천 연수경찰서는 마약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현직 기자(40) A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A 씨는 새벽 3시께 인천 연수구 송도동 한 도로에서 마약을 투약한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았다가 앞 차량의 후미 부분을 들이받았다. 

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한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음주운전 측정을 했지만, 음성 반응이 나왔다. 

이후 경찰과 사고 경위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A 씨가 횡설수설하며 제대로 답을 못하는 것을 수상히 여긴 경찰은 A 씨의 소변을 채취 후 시약 검사를 진행했는데 양성 반응이 나온 것이다. 

경찰 조사에서 A 씨는 "며칠 전 필로폰을 투약한 사실이 있다"며 혐의를 인정했으며,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지만 법원은 '도주의 우려가 없다'며 영장을 기각했다. 

경찰 관계자는 "A 씨를 상대로 구체적인 마약 투약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