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싸움의 神 이수근도 제압" SNL 코리아 지예은, "말싸움 이기는 방법 공개..."

인기 코미디 프로그램 'SNL 코리아'의 여성 멤버들이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였다.

정이랑, 지예은, 김아영, 윤가이 등 4인방은 29일 방송에서 교생 선생님으로 변신하여 독특한 수업을 진행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는 형님' 지예은. (사진 = JTBC 제공) 2024.06.29.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아는 형님' 지예은. (사진 = JTBC 제공) 2024.06.29.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지예은의 '말싸움 마스터클래스'

이날 방송에서 가장 주목받은 순간은 지예은의 '말싸움 이기는 법' 수업이었다. "말싸움 이기는 법을 알려주겠다"며 포문을 연 지예은은 '아는 형님'의 말싸움 고수 이수근과 즉흥 대결을 펼쳤다.

예상을 뒤엎고 지예은은 막무가내식 무논리 화법으로 이수근을 압도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지예은의 예상치 못한 말싸움 실력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되었다고 한다.

윤가이의 '애교의 미학'

한편, 윤가이는 '애교의 미학'이라는 주제로 실생활 애교 수업을 진행했다.

모태 귀여움으로 유명한 윤가이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애교 기술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그녀의 천연덕스러운 매력은 '아는 형님'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실생활 밀착형 수업으로 웃음 선사

'SNL 코리아' 멤버들은 각자 준비해온 실생활 밀착형 수업을 통해 독특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들의 수업은 단순한 강의가 아닌, 즉흥 콩트와 결합되어 더욱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했다. 정이랑과 김아영 역시 각자의 개성 넘치는 수업으로 '아는 형님' 멤버들과 호흡을 맞추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 'SNL 코리아' 여성 멤버들은 넘치는 에너지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예능 베테랑들과의 즉흥 대결에서도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그들의 예능감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