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오유진의 마음 훔친 스타는?
TV조선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스쓰리랑'이 1일 오후 10시 '노래하며 춤추며'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번 방송에는 배우 오만석, 가수 겸 배우 이지훈, 그리고 뮤지컬 배우 카이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방송에서 가수 오유진은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여 화제가 됐다. 평소 박지현을 향한 팬심을 숨기지 않았던 오유진이 이번에는 카이에게 남다른 관심을 보인 것. 오유진은 카이의 등장에 "생각한 것보다 너무 잘생기셨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심지어 카이 쪽으로 고개를 돌리고 앉는 모습까지 보였다.

'옆사빠' 신조어의 탄생
오유진의 이러한 모습에 '옆 사람에게 사랑에 빠지는' 현상을 뜻하는 '옆사빠'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했다.
오유진뿐만 아니라 '박지현 바라기'로 알려진 정서주 역시 카이의 꽃미남 비주얼에 설레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유진의 최종 선택은?
카이와 박지현 사이에서 고민하던 오유진은 결국 한 명의 원픽을 선택하게 된다. 오유진은 "너무 잘생겼다. 비율도 좋고, 노래도 잘 부르신다"라며 자신의 선택 이유를 밝혔다. 과연 오유진의 최종 선택이 누구일지, 그리고 이에 대한 다른 출연진들의 반응은 어떨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미스쓰리랑' 특집 방송을 통해 오유진의 예상치 못한 매력과 함께, 특별 게스트들의 노래와 춤 실력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