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가격표도 안 땐 명품 헐값에...?" 갑자기 헐값에 내놓은 이유는?

19일 가수 손담비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 '1년 만에 돌아온 연말특집 아낌없이 주는 담비 플리마켓'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손담비는 "여기가 제 옷방이다. 제가 일주일 있다가 이사를 간다. 옷 정리하는데 이 방만 8시간 걸렸다. 정말 예쁜 옷들도 많고 연말이기도 하니까 제가 플리마켓을 해보려고 한다. 언제 할 거냐? 12월 21일이랑 22일 날 이틀동안 하려고 한다. 제가 플리마켓을 이틀동안 한 적은 없다. 하루 정도에 모든 걸 끝냈었는데 제가 옷정리를 하다 보니까 옷이 거의 열두 박스가 나왔다. 옷만. 신발도 있다. 가방도 있고. 그래서 정말 풍성하게 준비했기 때문에 하루로는 안될 것 같아서 이틀로 나눠서 플리마켓을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손담비는 고가의 명품 옷을 보여주면서 "정말 저렴한 가격에 내놓을 예정이다. 가격을 매기지는 않았는데 기본적으로 다 10만 원 아래로 할 예정이다. 거의 그냥 준다고 생각하면 된다. 비싼 가격에는 안 내놓을 예정"이라며 "새 제품도 있다. 태그를 안 뗐다. 저는 죽어도 안 입을 것 같아서. 태그 안 뗀 게 생각보다 많다. 아예 새 제품이기 때문에 새 옷 입는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플리마켓에 나온 모금액들을 기부할 생각이다. 많이 와달라"라고 자신이 계획 중인 담비 플리마켓을 홍보했다. 

손담비는 다음날인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낌없이 주는 담비 플리마켓! 가격 대공개!!'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추가적으로 게재했다. 

손담비 "가격표도 안 땐 명품 헐값에...?" 갑자기 헐값에 내놓은 이유는? [ 유튜브 채널 '담비손' 캡처 ]
손담비 "가격표도 안 땐 명품 헐값에...?" 갑자기 헐값에 내놓은 이유는? [ 유튜브 채널 '담비손' 캡처 ]

이 영상에서 손담비는 "제가 플리마켓을 내일모레 하는데, 태그를 다 붙여야 하고 장소도 확인해야 한다. 12박스로 끝날 줄 알았는데 2박스가 더 생겼다. 저희 집은 아직도 정리 중"이라며 말했다. 

이어 그녀는 박스에 담긴 옷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가격을 책정했다.

"제일 비싼 건 10만 원, 제일 싼 건 천 원"이라고 밝히면서 새 제품도 1만 원, 5천 원 등 가격을 저렴하게 책정했다. 

또한 명품 브랜드에도 '7만 원 , 3만 원' 등 말도 안 되는 낮은 가격으로 책정했다. 

가격 책정 작업을 마친 그녀는 "아주 힘든 옷 정리였다"며 "며칠째 옷먼지와 사투를 벌이고 있다. 가격이 다 끝났다. 맞게 한 건지 모르겠다"며 "만원에서 10만 원 사이에서 고민 많이 했다. 여러분들이 많이 와주실 거라고 기대 부풀어 있다"라고 설레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