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시간 안 자면 500만 원.. 상금.." 수면 서바이벌 게임, 김계란 해당 게임과 무관

"48시간 안 자면 500만 원.. 상금.." 수면 서바이벌 게임, 김계란 해당 게임과 무관 [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
"48시간 안 자면 500만 원.. 상금.." 수면 서바이벌 게임, 김계란 해당 게임과 무관 [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

운동 유튜버 김계란이 새로운 콘텐츠를 홍보해 이목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는 '48시간 동안 수면 참기' 서바이벌 게임이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라이프에이드' 채널에는 '채널에는 '48시간 동안 수면을 참아보세요! 최후의 우승자들은 현금 500만 원과 각종 상품을 가져갑니다' 라며 콘텐츠 소개를 했다.

해당 채널 측에 따르면 이 서바이벌 게임은 25일 00시 01분부터 26일 23시 59분까지 48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 장소는 인천 영흥도 내 한 펜션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채널 측에서는 "대중교통으로는 오후 9시 이후 접근이 어렵다. 미리 도착해서 휴식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게임 규칙에는 휴대폰, 흡연, 화장실 이용 등이 일부 제한되며, 그 외 종이, 펜, 전자 기기, 보드 게임 등 시간을 때 울 수 있는 여지가 있는 것들은 소지 불가다.

이뿐만 아니라 복장에도 규정이 있는데, 상의는 해당 채널에서 지급하며 하의는 파자마 또는 반바지, 트레이닝복 등 본인이 알아서 챙겨 가면 된다.

48시간 동안 준비된 미니게임, 공동 활동, 자유시간, 식사 시간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세면 시간에 대해서는 포함되지 않았다.

음식의 경우 현장에서 제공되는 음식만 섭취가 가능하며, 이 게임은 최후의 1인이 나올 때까지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48시간을 안 자고 버틴 모든 참가자가 승리하게 되는 게임이다.

이와 관련해 해당 채널에서는 "최대 8명이 우승할 수 있다. 부분 경쟁을 위해 우승 상금과 상품들은 N분의 1로 나눠 가진다"며 "예시로 2명이 우승하면 각 250만 원과 75만 원 상당의 상품들을 획득한다"라고 안내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지원서에 '성별, 이름, 생년월일, 사진, 연락처, 직업' 등 기본 정보 외에 평균 수면 시간 및 지원 동기에 대해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채널에서는 "48시간 동안 가만히 있게 두지 않는다. 게임이 끝나자마자 잠드는 건 된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수면 서바이벌 게임 주최하는 라이프에이드와 단순 홍보 협업으로 김계란이 이 게임을 홍보하자 댓글이 1000개가 달렸는데, 댓글 내용을 보면 "안 잘 수가 없게 만들 것 같다", "현장에서 제공되는 음식이 무섭다", "'48시간 안 자는 게 어렵나?' 했는데 모르는 사람이랑 48시간 동안 이야기하는 건 생각보다 어렵다"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이외에 댓글 등에도 김계란이 해당 게임을 진행할것으로 예상들을 하고 있지만 김계란은 단순히 홍보만 해준것으로, 수면게임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수면게임과 관련한 문의는 '피지컬 갤러리'가 아닌 '라이프에이드'로 하면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